덴티움 임플란트 가격 종류 및 타사 제품 비교✔

 

임플란트는 치아의 기능을 상실한 경우에 자연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로 보고 있습니다. 그중 덴티움(Dentium) 임플란트는 국내외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의 상태에 따라 적절한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선택적인 폭이 넓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늘은 현재 임플란트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덴티움 임플란트에 대해 알아보고 타사 제품들과 함께 장단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덴티움 임플란트란?

 

 

덴티움은 2000년에 설립된 임플란트 전문 회사로 국내 업체입니다. 국내에서 제조 생산하고 있으며 전 세계 70여 개국에 수술을 할 만큼 기술력을 인증받은 곳입니다. 특히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보니 가성비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덴티움 임플란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합리적인 가격 – 타사 대비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우수함
  • ✔ 높은 생체적합성 – 임플란트 표면 처리가 뛰어나 빠른 골유착 가능
  • ✔ 다양한 라인업 –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제품 선택 가능

2. 덴티움 임플란트 종류 및 가격은?

 

 

덴티움 임플란트는 크게 임플란트 본체(픽스처)와 상부 구조(어버트먼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즉, 어떤 제품을 선택하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며 치과마다 가격 정책이 달라 가격은 차이가 있습니다.

 

🔹 덴티움 임플란트 종류

 

제품명 특징 가격(개당)
SuperLine 표면 처리 기술 적용,빠른 골유착 약 70~120만원
Implantium 표준적인 임플란트 가성비 제품 약 60~100만원
NR Line 작은 턱뼈에 적합한 디자인 약 80~130만원
ST Line 안정적인 고정력 약 90~140만원

 

위 가격은 어디까지나 평균적인 가격입니다. 정확한 가격은 치과별로 차이가 있으며 수술비, 보철비 등의 포함 여부에 따라서 정확한 가격은 차이가 있습니다.

 

3. 덴티움 vs 타사 임플란트

 

 

임플란트를 선택하는 기준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골유착 속도, 내구성, 수술 편의성 역시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런 점을 중점으로 타사 제품과 간단히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브랜드 원산지 평균 가격 특징
덴티움 한국 60~130만원 가격 대비 품질 우수
오스템 한국 100~150만원 국내 1위 브랜드
네오 한국 90~140만원 국내 시장 점유율 높음
스트라우만 스위스 180~300만원 세계 1위 브랜드
노벨 바오이케어 스웨덴 200~250만원 정말 가공 기술

 

제품마다 장단점과 특징은 아주 명확합니다. 덴티움은 타사 제품과 비교를 했을 때 가성비가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가장 기본적인 임플란트에 적합한 편입니다.

 

4. 그럼 덴티움은 누구에게 좋은가?

 

 

많은 분들이 덴티움과 오스템을 두고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두 제품 모두 사람마다 좋고 나쁨이 분명하기 때문에 이 제품이 무조건 좋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덴티움의 경우에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 가성비 좋은 임플란트를 찾는 분
  • ✔ 골유착이 빠른 임플란트를 원하시는 분
  • ✔ 치료비 부담을 줄이면서도 검증된 제품을 원하시는 분

 

참고로 덴티움 임플란트의 가장 큰 단점은 타사 프리미엄 제품군과 비교했을 때 내구성이 다소 낮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기에 특정 복잡한 케이스(뼈 이식이 필요한 경우)에는 적합하지 않는다는 점 역시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결론 : 덴티움 제품은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일반적인 임플란트 시술에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정확한 선택은 치과를 방문한 뒤 의사와 상담을 통해 선택을 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덴티움 제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